비대면 강의지만 많이 긴장해서, 말이 잘 나오지 않았는데,
강의 끝나고 다시 촘촘히 강의안을 봤더니 2가지 질문이 떠올랐다.
그 질문을 탐색하다보니, 이 강의안이 좀 더 촘촘해졌다.
역시 난 한번에 완성도 높은 강의안을 만든다기 보다는, 2~3번 반복하면서 빈 틈(질문)을 찾는다.
- 이 특징을 발견했다. .
[함께 읽어요]
https://www.hani.co.kr/arti/society/schooling/385169.html
감옥과 군대와 학교는 닮았다
안광복 교사의 인문학 올드 앤 뉴 / [난이도 수준-초등 고학년~중1] 7. 나의 투쟁 - 파시즘의 유혹 8. 학교, 군대, 교도소는 왜 닮은꼴일까? - 근대가 현대가 되려면 9. 도시에는 표정이 있다 - 거리에
www.hani.co.kr
'인권교육 후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기후위기와 인권] 전북사회복지사협회 - 기후 유권자 편 (0) | 2024.04.07 |
---|---|
[인권놀이터 1] 입문편 (2) | 2024.03.31 |
[경북교육청 6급 미래핵심 역량강화 과정] 6시간 인권연수 (1) | 2024.03.15 |
[거창군 삶의 쉼터 - 노인일자리 참가자] 노인인권교육 (1) | 2024.03.15 |
[존엄한 노년과 노인 시민] - 내당노인복지관 편 (1) | 2023.11.29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