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어와 글보다는
그림언어 중심으로,
속도는 아주 천천히(나의 기준으로)
두번 세번 반복하고, 서로 서로 확인하고.
이렇게 교육설계했더니,
함께 나눌 수 있는게 많았다.
그리고,... 청소도 함께 ^^
서로를 존중한다는 것....
말로 설명하는게 아니라
같은 공간에서 그냥 서로 느꼈던 날.
'인권교육 후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한사랑발달장애인자립지원센터] 마음을 열면, 마음이 보입니다 (2/4) (0) | 2023.04.14 |
---|---|
[그림책 주점ㆍ5] <도망치고, 찾고> 편 (0) | 2023.04.02 |
[그림책. 용학 동아리 (7)] - 20대 혐오 편 (0) | 2023.04.01 |
[그림책 주점ㆍ4] <도시에 물이 차올라요> 편 (0) | 2023.03.19 |
[칠곡초 5학년] 장애 인권 후기 - 오늘 어떤 대우를? (0) | 2023.03.11 |
댓글